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2021년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공감시대 < 전통예술이야기 >

안양문화예술재단

경기도는 2019년부터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도민의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경기도 문화의 날’로, 마지막 주를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검색하면, 도내 31개 시·군의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양문화예술재단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공연 '퓨전 전통예술 이야기'를 진행합니다. 공연은 해오름 예술단이 출현할 예정입니다.


해오름 예술단은 전통악기인 장구를 기반으로 가요와 접목하여 신나는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안양 예술인 단체입니다. 이번 전통예술 이야기는 전통예술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신명 나는 퓨전 장구와 전통 민요, 멋진 북춤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고 예매 선착순으로 좌석이 배정되며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안양문화예술재단(031-687-0555/050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2021 경기도 문화의 날, 안양문화예술재단 <퓨전 전통예술 이야기>


○ 일시 : 2021.11.26(금) 오후 7시

○ 문의 : 031-687-0555/0500


○ 프로그램

갑돌이와 갑순이 / 뱃노래 / 양산도+방아타령

잦은방아타령 / 까투리 타령 / 그물 / 오작교

진달래꽃 / 월드컵송 / 신고산 타령 / 아리랑 목동


※ 본 공연은 1인 최대 10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예매는 전화예약으로만 가능합니다.

※ 본 공연은 만7세 이상 관람가로, 공연당일 입장연령에 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 입장연령 확인 - 등본 및 의료보험증, 학생증 등 필지참 )


※ 자세한 내용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ayac.or.kr), 또는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