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 2023년 새해맞이 행사 <달토끼를 찾아서> 운영

- 1.18~1.24, 참여 인증 시 친환경달력 증정 -


경기도박물관 2023년 새해맞이 행사 <달토끼를 찾아서> 운영


▶ 1월 18일부터 24일 설 연휴까지 새해맞이 행사 운영

▶ 박물관에 숨어있는 달토끼를 찾으면 친환경 달력 증정

▶ 투호,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체험 운영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관장 김기섭)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새해맞이 행사 <달토끼를 찾아서>를 운영한다. <달토끼를 찾아서> 행사는 ‘검은 토끼 그리기’와 ‘달토끼 그림 찾기’, 두 가지로 이중 ‘검은 토끼 그리기’는 1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3일 동안 진행하며, 박물관에서 준비한 재료로 검은 토끼를 그려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박물관 안내데스크에서 게시물 확인을 받은 선착순 77명에게 박물관에서 제작한 친환경 달력을 증정한다.


‘달토끼 그림 찾기’는 1월 23일(월), 24일(화)에 전시장에 숨겨 놓은 달토끼 그림을 찾는 행사로, 달토끼를 찾은 선착순 23명에게 친환경 달력을 선물한다.






또한 1월 18일부터는 경기도박물관 앞마당에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제기차기와 투호 던지기 체험이 가능하고,설 연휴인 23일(월)과 24일(화)에는 현장 접수로 참여하는 <경기 천년 시간 수호대 미래로>도 운영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12월 7일 개막해 내년 3월 26일까지 열리는 《경기 사대부의 삶과 격, 지석(誌石)》 특별전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박물관 누리집과 누리소통매체(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박물관은 설 연휴 중 21일(토)과 22일(일) 이틀 간 휴관한다.


문의 경기도박물관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