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상상캠퍼스

경기상상캠퍼스, 2025 숲숲학교 교육 협력단체 지원사업 공모

2025-04-09 ~ 2025-04-23 / 경기상상캠퍼스 숲과 장소에 기반한 다양한 경험 활동 중심의 단체 및 프로그램 공모


▶ 4월 9일(수)~4월 23일(수) 16시까지 <숲숲학교> 교육 협력 단체 모집

▶ 경기상상캠퍼스 숲과 장소성에 기반한 다양한 경험 활동 중심의 단체 및 프로그램 공모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대표이사 유정주)는 2025 경기상상캠퍼스 ‘숲숲학교’ 교육 협력 단체 공모를 4월 9일(수)부터 4월 23일(수) 16시까지 진행한다.


‘숲숲학교’는 경기상상캠퍼스의 숲과 공간을 기반으로 다양한 생태, 문화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는 경기상상캠퍼스만의 문화예술교육 특화 브랜드로 올해는 단순 체험 기반의 교육 프로그램을 지양하고 숲과 장소성에 기반한 다양한 문화예술 실험과 창작을 통한 삶의 경험 활동 제공을 목표로 한다.


이번 공모는 ‘숲’ 및 ‘예술’ 두 주제로 숲과 교감하고 계절별로 경험할 수 있는 중/단기 생태 문화예술 프로그램 공모와 경기상상캠퍼스의 숲과 자연물을 해치지 않고 활용하여 예술적 감각을 깨울 수 있는 예술 활동 프로그램 공모로 구분되며, 모집규모는 분야별 4개 내외 단체로 최대 8백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접수는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NCAS)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서류 및 인터뷰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참가 자격은 문화예술 교육사업을 기획·운영 할 수 있는 전문 단체, 최근 3년 이내의 활동 실적 및 경력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


지역문화본부(경기상상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자연 속에서 창의적인 배움을 실현할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도민들이 즐겁게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바로가기,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 바로가기 

접수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 바로가기 


글쓴이
경기상상캠퍼스
자기소개
옛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부지에 위치한 경기상상캠퍼스는 2016년 6월 생활문화와 청년문화가 함께 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울창한 숲과 산책로, 다양한 문화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경기상상캠퍼스는 미래를 실험하고 상상하는 모두의 캠퍼스라는 미션과 함께 새로운 문화휴식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