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포천문화관광재단

오후 2시 <트레블 콘서트>

2025-06-18 ~ 2025-12-17 /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 / 6월~12월 (총 4회차)

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이 오는 5월 29일 목요일 오전 10시, 음악을 통해 세계를 여행하는 시리즈형 기획공연 오후 2시 <트레블 콘서트> 티켓을 오픈하고 관객들을 맞이한다.


짝수달 오후 2시 수요일에 열리는 <트레블 콘서트>에서는 4개국과 관련된 음악을 통해 각 나라의 정서와 문화를 간접적으로 경험하며 이해할 수 있다.


음악으로 떠나는 4개국 4색 여정

오후 2시 <트레블 콘서트>는 비엔나, 한국, 일본, 미국을 테마로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클래식 음악의 본고장인 비엔나를 시작으로, 우리 고유의 아름다운 선율이 담긴 한국, 잔잔한 바다 감성의 일본, 그리고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미국의 음악적 특징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각 나라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음악들로 마치 실제 여행을 떠난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다.

△1회차 비포 선 라이즈(6/18) △2회차 나의 살던 고향은(8/13) △3회차 바다가 보이는 마을(10/15) △4회차 티파니에서 아침을(12/17)


콘서트 가이드 정환호와 함께하는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의 향연

이번 공연은 콘서트 가이드 정환호가 진행을 맡아 관객들의 이해를 돕고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클래식, 국악과 클래식 퓨전,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익숙한 명곡부터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퓨전 음악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을 총 4회차 공연에서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다채로운 음악의 매력을 발견하고, 색다른 감동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예매 안내 및 재관람 할인 혜택

오후 2시 <트레블 콘서트> 입장료는 전석 2만 원이며, 오는 5월 29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모든 회차 예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공연은 ‘문화릴레이티켓’ 적용 대상으로, <트레블 콘서트>를 관람하고 재관람을 원하는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티켓 웹사이트와 포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포천문화관광재단 아트홀운영팀(031-535-3612, 3602)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이번 시리즈형 기획공연을 통해 포천 시민들이 문화생활을 풍성하게 즐기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영감을 얻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글쓴이
포천문화관광재단
자기소개
누리집
pcfa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