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연천_파머스테이블

허브한상

연천 허브빌리지 내에 위치한 파머스테이블은 허브향이 가득한 온실 안에 자리 잡았다. 한쪽 벽면이 모두 유리로 되어있어 마치 정원에서 식사하는 듯한 기분이 든다.




파머스테이블의 대표메뉴는 유기농 채소와 천연 허브가 들어간 하우스 세트다.


담백한 스프와 상큼한 샐러드, 허기진 배를 잠시 달래주는 식전 빵을 즐기다 보면 메인 요리가 나온다. 바로 먹기에 아까운 고급스러운 플레이팅과 향긋한 로즈메리가 식욕을 돋운다. 베이컨이 말려있는 아스파라거스를 먹기 좋게 썰어 부드러운 안심과 입에 넣으면 자꾸 와인에 손이 간다. 스테이크의 짙은 소스는 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해 고기와 잘 어울리고 육즙은 살리되 기름지지 않아 느끼하지 않은 깔끔한 맛이다. 




신선한 해산물과 새우를 곁들인 토마토 파스타는 접시를 내려놓음과 동시에 눈과 코를 사로잡는다. 동화에 나오는 어여쁜 가리비에 시선을 뺏겨 포크가 아닌 카메라를 들고 셔터를 누르다 이내 포크를 든다.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토마토소스와 탱탱하고 쫄깃한 파스타 면이 계속해서 소용돌이치며 접시가 비워진다. 후식으로 나오는 커피까지 즐기고 허브 온실로 향하면 눈에서 시작한 허브한상이 온몸을 감싼다.



글과 사진_고연주



세부정보

  • 파머스테이블

    주소/ 경기 연천군 왕징면 북삼리 222

    문의/ 031-833-1811

    영업시간/ 연중무휴 매일 10:00 – 21:30

    메뉴/ - 하우스세트 35,000원 (와인1잔, 오늘의 스프, 그린샐러드, 가리비, 새우, 안심스테이크, 커피) - 토마토 파스타 17,000원

    기타/ 무료주차, 단체 석 준비 연천 허브빌리지 내 위치해 있음.

@참여자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