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꽃향기에 코로나19 극복의 메시지 실어 보내요

경기문화재단, 코로나 극복을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경기문화재단, 꽃향기에 코로나19 극복의 메시지 실어보내요



▶ 경기문화재단 대표, 부천문화재단 대표에 ‘희망 꽃’ 전달

▶ 코로나19 직격탄 맞은 화훼 농가 지원 위해 직원 사무실에도 깜짝 꽃 선물




  경
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이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은 화훼농가 지원에 나섰습니다.


  강헌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부천문화재단에 방문하여 손경년 대표이사에게 ‘희망 꽃’다발을 전달,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다음 순서를 넘겼습니다.


  대표의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과 더불어, 경기문화재단은 부천문화재단의 직원 사무실에도 추가로 화훼장식을 선물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문화예술계에 전하는 응원과 희망을 담았습니다. 꽃을 받아본 직원들은 “화훼 농가도 돕고 꽃 선물도 받으니 기분이 좋다”, “덕분에 사무실 분위기도 화사해졌다”며 호응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재단은 경기도 전역에 위치한 재단 사업본부와 소속기관 사무실 40여 곳에도 깜짝 꽃 배달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화훼 소비 생활화에 앞장서고자 ‘내 곁에 늘 꽃’ 운동에 동참하고자 합니다.


  경기문화재단 강헌 대표이사는 “꽃을 나누는 것은 인류의 오랜 문화이고, 또한 꽃은 문화와 예술이 있는 곳 어디에나 함께해온 동료이기 때문에 경기문화재단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것은 기쁘고도 너무도 당연한 일”이라며, “어려운 시절일수록 마음에 힘이 되는 꽃과 문화의 향기가 널리 퍼져나가는 데 힘을 기울일 것”이라 말했습니다.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https://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