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답답한 고민, 빨래방에서 속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문화예술교육현장을 위한 《고민빨래방》 라이브 방송 개최

답답한 고민, 빨래방에서 속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 문화예술교육현장을 위한 《고민빨래방》 라이브 방송 개최 -



○ 문화예술교육현장의 생생한 고민을 나누는 워크숍 《고민빨래방》 개최


○ 6월 19일(금), 6월 26일(금), 7월 10일(금) 총 3회에 걸친 라이브 방송 


○ 《고민빨래방》 유뷰트 바로가기



경기문화재단에서 문화예술교육현장의 생생한 고민을 나누는 워크숍 《고민빨래방》을 개최합니다! 다가오는 6월 19일(금), 26일(금), 7월 10일(금)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고민빨래방》은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에 선정된 단체와 7인의 전문컨설턴트가 문화예술교육의 현장에 대한 어려움과 고민점을 함께 나눌 예정입니다.


《고민빨래방》 유튜브 바로가기


19일(금)에 라이브로 진행되는 첫번째 시간 《고민빨래하기 1부》에서는 문화예술교육 철학과 비대면의 한계와 느슨한 대면을 지속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코로나 19로 야기된 현 상황과 더불어 다양하게 이야기를 나눕니다. 2부는 라이브 방송 중에 올라온 실시간 댓글과 질문들을 온라인 화상회의시스템(zoom)과 연결해 문화예술교육전문가 및 컨설턴트들과 함께 비대면 라이브 방송으로 꾸려질 예정입니다.


두번째 라이브 방송은 26일로 예정하고 있으며 '예술교육프로그램 실행 전 현장 체크리스트 : 정책과 현장읽기', 예술교육의 새로운 장소성과 학교밖 예술교육의 돌파구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 중입니다. 또한, 마지막 날인 7월10일(금)에는 “지원사업 이야기, 문화예술교육 정책과 제도”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입니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위해 사전에 2020년 지역문화예술교육 기반구축 공모지원사업에 선정된 83단체의 개별 고민들을 7인의 전문컨설턴트가 1대 1 화상면담과 사전설문지를 통해 청취하는 과정을 거쳤다"며 "문화예술교육 단체가 가지고 있는 가장 최근의 고민과 현장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s://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