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틴즈뮤지컬

최진우 예술감독이 소개하는 경기틴즈뮤지컬

2020 경기틴즈뮤지컬


[경기틴즈뮤지컬]최진우 예술감독이 소개하는 경기틴즈뮤지컬! 




Q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경기틴즈뮤지컬 김포의 예술감독 최진우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대학에서 아이들 가르치고 있고, 현장에서 연출 일 하고 뮤지컬 창작 작업 하면서 다음 세대 아이들과 만나면서 즐겁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Q2. <경기틴즈뮤지컬 김포>은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경기틴즈뮤지컬 김포>에서는 춤, 노래, 연기 이런 것들을 현장에서 활동하는 배우, 연출가, 작가 선생님들과 함께 공부해보고 시도해보는 시간을 가질 거고요. 지금 선생님들이 열심히 준비 하고 있는데 새롭게 만들어진, <경기틴즈뮤지컬 김포>에 가장 적합한 창작뮤지컬을 젊은 학생들과 함게 만들어 갈 예정이에요.


Q3. <경기틴즈뮤지컬 김포>에 오면 어떤 작품을 하게 되나요?

함께하는 선생님들이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이 많이 있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아마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삶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여러가지 삶의 문제들, 질문들을 녹여내려고 애를 쓰시는 것 같고요. 활동적이고 신나고 재밌는 뮤지컬로 만들려고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Q4. <경기틴즈뮤지컬 김포>은 어떤 친구들이 신청했으면?

뮤지컬에 대해서 궁금하고, 관심이 있고, 또 무엇보다 다른 친구들과 함께 무언가를 만들어보고 시도해보는 것에 관심이 있고 새로운 공간에 도전 의식을 가지고 열심히 참여할 수 있는 친구들이면 누구나 한 번 도전해봤으면 좋겠습니다. 


Q5. 오디션은 어떻게 준비하나요?

정말 열심히 할 수 있을 마음가짐과 자세를 가지고 오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춤, 노래, 연기 중에서 잘 할 수 있는 것들을 보여주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굉장히 뭐 새로운 걸 준비하거나, TV에 많이 나오거나 아주 잘 하는 사람들의 것을 흉내내거나 모방하지 말고 자기만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준비해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잘 하지 않아도 됩니다. 


Q6. 뮤지컬을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여러분들은 지금 자신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우리 어른들이 바라보는 여러분들은 무엇이든, 누구든, 어떤 것이든 해낼 수 있는 그런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청소년 여러분들이 스스로를 바라볼 수 있다면 또 그런 친구들이 많이 모여서 우리가 함께 힘을 합친다면 뭘 못하겠습니까. 최고의 것들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시고, 너무 겁내지 마시고, 어려워하지 마시고 자신있게 도전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틴즈뮤지컬 파이팅!

글쓴이
경기틴즈뮤지컬
자기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