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센터 화이트블럭] 2020 박물관·미술관 주간 '당신의 이름으로'

2020.08.18-2020.08.20 / 2020 박물관·미술관 주간

 

  

2020 박물관·미술관 주간을 맞아 아트센터 화이트블럭은 「다양성·포용성 증진 프로그램」 의 연계로 '당신의 이름으로'를 운영합니다.

 

 

'당신의 이름으로'는 옛 기억을 복원해보거나 색다른 의미를 부여해보고 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입니다. 사진관에서 사진을 복원하고 보정하듯, 미술관에서 당신의 기억을 복원하고 다듬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사라진 기억과 장소를 회화로 구현하는 라오미작가와 함께 개인의 특별한 기억을 되돌아보고 재구성해보는 하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복원하거나 새로운 서사를 부여해주고 싶은 자신의 '인생 사진' 1장을 미리 준비해주세요. 가져온 사진을 현상하여 직접 컬러링하고, 무대에 올려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당신의 이름으로'는 개인에게 머물러있던 기억을 타인과 공유하고 다듬어보며, 개개인의 일상을 다각도에서 바라볼 기회를 제공합니다. 나아가 개인의 서로 다른 문화를 스스럼없이 받아들이고 존중하며 공감해보는 경험과 창작 행위를 접목시켜 문화다양성을 이해해봅니다.

 

 

⋄ 프로그램명: 당신의 이름으로

⋄ 일시: 2020.8.18(화), 8.20(목) / 10:30~13:30

⋄ 장소: 아트센터 화이트블럭

⋄ 진행: 라오미작가

⋄ 참가비: 무료

⋄ 대상 및 인원: 성인 / 회차당 10명

⋄ 접수: ▶신청하기◀ (선착순 마감)

⋄ 준비물: 접경지역이나 사라진 장소에서 찍은 사진, 웨딩사진, 만삭사진, 졸업사진, 돌사진 등 다양한 삶의 경계에서 촬영한 자신의 사진 1장 (참여 확정과 함께 별도 안내)

⋄ 문의: 070-7862-1148

 

 

· 하루씩 진행되는 원데이 워크샵 프로그램입니다.

· 간단한 다과가 제공됩니다.

 

 

주최: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주)시월

운영: 아트센터 화이트블럭

#아트센터 화이트블럭 #파주 #헤이리 #헤이리예술마을 #워크숍 #당신의이름으로 #2020박물관미술관주간 #다양성포용성증진프로그램 #박물관미술관주간 #워크샵 #2020뮤지엄위크 #뮤지엄위크

@라오미

  • ggc

    글쓴이/ 아트센터 화이트블럭

    자기소개/ 2011년 4월에 개관한 화이트블럭은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중심인 갈대광장에 자리하여 자연과 건축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연면적 1,500㎡의 대형 문화예술 전시공간으로 여섯 개의 크고 작은 전시실은 다양한 형태와 장르의 작품 전시가 가능합니다.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창작 스튜디오, 예술인의 현장활동을 돕는 카페포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트센터 화이트블럭 건축물은 2012 미국 건축가 어워즈(2012 American Architecture Awards)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 ggc

지지씨가 권하는 글

주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