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안성맞춤아트홀 10월 문화가 있는 날, 클래식 <피아노맨즈>

2020-10-28 ~ 2020-10-28 / 안성맞춤아트홀

경기도는 2019년부터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도민의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경기도 문화의 날’로, 마지막 주를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은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ggc.ggcf.kr)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검색하면, 도내 31개 시·군의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누구나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020년 경기도 문화의 날


- 안성맞춤아트홀 클래식 <피아노 맨즈> -



안성의 경기도 문화의 날! 자세한 행사 소식은 안성맞춤아트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문화의 날 <피아노 맨즈>


- 10월 클래식 피아니스트 김용진, 재즈 피아니스트 엄주빈 협연 공연 -




안성시는 10월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8일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클래식 피아니스트와 재즈 피아니스트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피아노맨즈’ 공연을 선보입니다.



‘피아노맨즈’는 서로 다른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클래식 피아니스트 김용진과 재즈 피아니스트 엄주빈의 협연으로 같은 곡을 다른 느낌의 피아노 연주로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입니다.



연주를 선보이는 클래식 피아니스트 김용진은 프랑스 베르사이유 국립음악원 출신의 실력파 연주자로 열정적이며 파워풀한 연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김용진과 환상의 호흡을 맞추는 재즈 피아니스트 엄주빈은 프랑스 몽트뢰이 국립음악원 출신으로 즉흥 연주와 자유로운 작품해석이 돋보이며 뛰어난 감각과 리드미컬한 연주로 국내외 무대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서로 각자의 장르에서 독보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두 명의 피아니스트는 이번 공연에서 클래식과 재즈의 다른 점과 같은 점을 뛰어난 연주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과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입니다.


티켓은 전석 5천 원으로 ‘문화가 있는 날 할인가’를 적용했으며,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하여 안성시민으로 확인받은 ‘안성시민 인증회원’에게만 판매됩니다. 또한 객석 띄어 앉기를 시행하여 소공연장 객석의 50% 이하인 143석 판매로, 입장객 수를 제한합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됩니다.(031-660-0666)




2020 경기도 문화의 날, 안성맞춤아트홀 <피아노맨즈>


○ 기간 : 2020년 10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 

○ 장소 : 경기도 안성시 안성맟춤아트홀


※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하여 '안성시민 인증회원'만 관람 가능합니다. 또한 객석 띄어 안기를 시행하여 객석의 50% 이하로 입장객 수를 제한합니다.


10월 주제 '피아노맨즈'

- 행사일시 : 2020.10.28(수) 19:30

- 입장료 및 구매 · 전석 5,000원 (문화가 있는 날 할인가)

·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 예매

- 홈페이지 : www.anseong.go.kr/arthall

- 문의 : 031-660-0666 

※ 자세한 내용은 안성맞춤아트홀 공식 홈페이지(www.anseong.go.kr/arthall)를 확인 바랍니다.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경기도 문화의 날'이 궁금하다면, 지지씨(ggc.ggcf.kr)를 클릭해주세요.  

세부정보

  • 행사개요

    지역시군/ 경기도 안성시

    주최기관/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

    장소/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

    홈페이지/ www.anseong.go.kr/arthall

    문의/ 031-660-0666

@참여자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