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코로나19 예술백신TFT

다시일상으로

코로나 극복 공중콘서트 by 프로젝트 날다



코로나19로 모든 사회/경제가 경직되고, 피해의식과 상처가 만연하고 있다. 이에 프로젝트 날다는 경기도 내 화려한 자연화경을 배경으로 한 공중콘서트를 영상콘텐츠로 제작하여 경기도민을 중심으로 모든 국민들의 정서를 위로하고,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는 영상 공유하는 프로젝트를 기획하였다.


경기도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산정호수와 공중을 무대로 힐링이 되는 자연환경과 “회복”, “위로”, “사랑”의 주제로 준비된 공중에서의 음악 콘서트를 선보였다.


코로나극복, "다시 일상으로" 공중콘서트 - 마법의 성

서로가 함께라면, 마법처럼 자유롭게 하늘을 날 수 있는 상상력 있는 노랫말과 내용이 이번 프로젝트와 어울려 기획하였다.



코로나극복, "다시 일상으로" 공중콘서트 - Love on Top

산정호수에서의 낭만, 연인과의 사랑을 노래하며 잠시나마 코로나를 잊고 자연을 벗삼을 수 있는 상상을 했으면 한다.



코로나극복, "다시 일상으로" 공중콘서트 - 소년의 별

창작곡 “어린 왕자”는 모든 연령대가 기억하기에 따뜻한 내용을 담았다. 누군가와 함께 있기에, 그것이 소중하기에 기억하는 “우리”에 대해 노래한다.



코로나극복, "다시 일상으로" 공중콘서트 - 가면을 벗고

창작곡 마스크는 서로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함이지만, 간혹 사회와 개인에 대한 단절과 다툼과 오해를 유발시키기도 한다. 이는 서로간의 벽을 만들고, 진실된 우리의 모습을 막는 가면으로 상징된다. 언젠가 이 가면을 벗고 모두가 “다시 일상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람한다.




세부정보

  • 프로젝트 날다/ 공중 공간을 활용해 다양한 장르를 융합시켜나가는 예술단체이다. 개발과 창작은 공중퍼포먼스, 서커스, 공연기술, 전문인력, 공간에 집중한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스파이더스>, <마법의 숲>, <빛, 날다> 등이 있다.

@참여자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코로나19 예술백신TFT
자기소개
코로나19 상황 속 문화예술계 지원 및 도민의 문화향유 기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