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시흥시, 여름방학 어린이 예술학교

예술로 만나는 자연과 환경 <우리들의 행복섬>

경기도는 2019년부터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도민의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경기도 문화의 날’로, 마지막 주를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은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검색하면, 도내 31개 시·군의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경기도 문화의 날 





시흥시에서는 <우리들의 행복섬>을 선보입니다.


여름방학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자연과 환경’을 주제로 나의 삶과 연결시켜 자연이 가지는 의미를 알아갑니다.


한성민 작가의 ‘행복한 초록섬(파란자전거, 2014)’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탐색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통합예술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대상은 초등학교 3,4학년 대상으로 시흥시 거주 어린이를 우선 선발합니다.


프로그램은 온라인 실시간 화상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진행되고 체험키트는 집으로 무료배송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홈페이지(siheung.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21 경기도 문화의 날, 시흥시 <우리들의 행복섬>

일시 : 07.27(화) ~ 07.30(금)

시간/대상

- 오전반 10:00 ~ 11:30 / 초등 3,4학년 20명

- 오후반 13:00 ~ 14:30 / 초등 3,4학년 20명

장소 : 노트북, 태블릿PC를 통한 온라인 참여

수강료 : 무료

문의 : 031-310-6262


※ 시흥시 거주 어린이를 우선 선발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홈페이지(siheung.go.kr)에서 확인 바랍니다.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경기도 문화의 날'이 궁금하다면, 지지씨를 클릭해주세요.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