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10월 생활문화 교육 프로그램

경기상상캠퍼스



모두의 숲 정규프로그램 <오! 디스커버리>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에서 10월을 맞아 도민의 생활문화를 풍성하게 채워줄 교육프로그램 및 생활문화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가족 및 전연령을 대상으로 하는 <모두의 숲 정규프로그램>에서는 <오! 디스커버리>와 <숲속 오소록 극장>을 만나볼 수 있다. <오! 디스커버리>는 경기상상캠퍼스의 자연 속에서 지도와 어플만으로 위치, 방향, 거리감각을 배우는 오리엔티어링 프로그램이다. 상상캠퍼스를 직접 찾기 어려운 도민들 또한 참여할 수 있도록 대면수업뿐만 아니라 비대면 수업 또한 운영한다. 시와 음악, 그림, 명상으로 자연과 살아가는 시간을 체험하는 ‘숲 속 오소록 극장’ 수업 역시 대면·비대면 혼합으로 진행된다.




상상캠퍼스의 디자인 메이커 스페이스 ‘디자인 스튜디오’는 ▶실크스크린 ‘나만의 캔버스백 만들기’, ▶전사인쇄 ‘몬스터 티셔츠 만들기’ ▶3D프린팅 ‘아트토이 만들기’, ▶VR ‘할로윈 VR콘텐츠 체험’을 진행한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디자인 장비를 활용하여 나만의 굿즈를 만들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장비 교육을 통하여 직접 장비 활용 방법을 배워볼 수도 있다.


생활창작공방 <아이의 질문으로 시작하는 실천공예> | 모두의 숲 정규프로그램 <숲속 오소록극장>


공예 특화 메이커스페이스 ‘상상실험실’은 ▷도자랩 ‘색전사 테라조컵 만들기’, ‘드로잉 청화찻잔 만들기’, ▶유리랩 ‘할로윈 조명 만들기’, ‘유리접시 만들기’, ▶목공랩 ‘버터나이프 만들기’, ▶제작랩 ‘누구나 3D 프린팅’, ‘나무시계 만들기’ 수업 등으로 공예를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경기상상캠퍼스 생생1990 3층에 위치한 도민 대상 생활문화 공간 ‘생활창작공방’ 에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취미공방 ‘아이의 질문으로 시작하는 실천공예’ 프로그램으로 도민의 생활문화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지지씨멤버(members.ggcf.kr)에서 10월 6일(수) 오후 4시부터각 프로그램별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문의 경기상상캠퍼스 296-1762/1892 | sscampus.kr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