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소다미술관

<도시는 미술관>

우리들의 도시를 즐기는 방법!

팬데믹 시대, 여러분은 어떻게 여행하고 계신가요?

고막 큐레이터가 들려주는 스토리와 함께 화성시 건축·디자인·예술 스팟 6곳을 셀프로 투어해 보세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도시를 더 깊고 풍부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도시는 미술관> 100% 즐기는 방법

1. 각 스팟에서 픽셀 아티스트 주재범 작가의 ‘맵’과 ‘스티커’를 획득해 보세요.

2. 맵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고막 큐레이터가 들려주는 설명을 들어 보세요.

3. <도시는 미술관>스팟 3곳에서 모든 스티커를 획득하신 분께는 패브릭 포스터를 드립니다!




도시는 미술관: museum is everywhere

- 기 간: 2021. 09. 15 – 2021. 11. 21

- 장 소: 융건릉, 소다미술관, 남양 성모성지, 3.1운동 만세길 방문자센터, 매향리 평화기념관, 궁평 오솔 파빌리온

- 참가료: 프로그램 무료(각 공간별 입장료가 있을 수 있음)

- 후 원: 경기도, 화성시

- 공식 채널: bit.ly/mie_info


자세한 정보는 <도시는 미술관> 인스타그램 (@museum_is_everywher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쓴이
소다미술관
자기소개
건축, 디자인, 예술 영역을 넘어 다양한 문화적 컨텐츠를 담는 디자인 건축 미술관, 소다 소다는 화성의 최초 사립 미술관으로서 오랫동안 방치된 대형 찜질방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디자인·건축 미술관으로 재탄생시킨 문화 재생 공간입니다. 기존의 고답적인 미술관에서 벗어나 새로운 영역과 가능성을 모색하는 미술관으로서 문화 불모지인 인근지역에 도시재생의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다는 우리 삶에서 버려진 것들이 ReDesign (ReD)디자인 순환과정을 통해 재발견-재해석-재생산될 수 있다는 것을 철학으로, 창작자들과 대중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실험적, 체험적 문 화 소통의 공간적 매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