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진심대면-한 사람을 위한 예술

1. 강은일과 지선

예술의 힘으로 진심을 나누다 ‘진심대면-한사람을 위한 예술’ 공개


‘한 사람을 위한 예술’ 코로나19 비대면시대 속에서 ‘진심’으로 대면하기 경기문화재단은 코로나 이후 비대면 시대의 대안적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시하고자 기획한 ‘진심대면-한 사람을 위한 예술’의 2년 차 사업 결과물을 공개합니다.


‘진심대면-한사람을 위한 예술‘은 예술가와 문화수용자가 일대일로 만나 예술의 가치와 위로를 전하고 진심을 주고받는 문화예술 방식입니다.


코로나가 시작됐던 2020년, <예술백신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시범적으로 시작된 진심대면은 2021년에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문화예술인(단체)의 52건 프로젝트와 5편의 온라인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온라인콘텐츠 이번에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온라인콘텐츠 ‘진심대면-한사람을 위한 예술’은 진심대면의 취지에 깊이 공감한 예술가들이 수용자와 주체 대 주체로 오롯이 만나는 순간들을 담은 영상물로 1월 24일(월) 시작으로 2월 중순까지 매주 금요일 재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심대면-한 사람을 위한 예술 1. 강은일과 지선 

진심대면 첫번째 이야기는 경기도박물관에서 해금연주가 강은일과 전 러브홀릭 보컬이었던 가수 지선의 음악적 만남을 담았습니다. 가수이자 한 아이의 엄마, 학생들을 가르치는 교수역할까지 다양한 일을 하고 있는 가수 지선의 이야기와 그녀를 위한 해금연주가 강은일의 특별한 공연을 만나보세요.





'진심대면 - 한 사람을 위한 예술' 시리즈(1월 24일~ 매주 금요일 재단 공식 유튜브 게시) 

1. 해금연주가 강은일과 가수 지선의 이야기 2. 재즈가수 말로와 김나린 학생 이야기(1.28) 3. 사진작가 김원과 조은자 할머니의 이야기(2.4 공개) 4. 피아니트스 계수정 -박은태 작가의 이야기(2.11 공개) 5. 밴드 두번째 달과 이평숙 직원의 이야기 


주관 경기문화재단

제작 연출 나승열, 작가 황경신, 영상 권혁수, 이명연 카메라 김용, 김주성, 최병용 음향 김규식 제작PD 박정금

영상보기 경기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https://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