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6월 기획행사 <하프-타임Ⅰ> 개최

2022-06-04 ~ / 영화 상영회, 편지 워크숍, 명상 수업 등 힐링 프로그램 운영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경기상상캠퍼스가 다가오는 6월 4일, 기획행사 <하프-타임Ⅰ>을 개최한다. 이번 6월 기획행사는 한 해의 중간인 6월을 맞이하여 지난 반년 간의 삶을 돌아보고 남은 시간을 보낼 에너지를 얻게 하는 다양한 문화행사로 마련되었다. 영화 상영회 <쉼표시네마>를 비롯하여 편지 워크숍 <손에서 손으로>, 명상 수업 <마음씻기 – 사운드 배스> 등 도민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영화상영회 <쉼표시네마>에서는 두 캐릭터의 빛나는 우정을 담은 애니메이션 ‘어네스트와 셀레스틴’과 선천적 멀미증후군을 겪고 있는 ‘만복’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독립영화 ‘걷기왕’이 상영된다. 상영회장 로비에서는 편지 워크숍 <손에서 손으로>가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지난 6개월의 자신, 또는 6개월 뒤 자신에게 편지를 쓰거나 익명의 누군가에게 글을 전하며, 내면을 돌보고 마음을 다독이는 경험을 하게 된다. 야외에서는 사운드 테라피 수업인 <마음씻기 – 사운드 배스>가 소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다. <마음씻기 – 사운드 배스>에서는 경기상상캠퍼스의 자연 환경 속에서 명상을 하며 심신을 치유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그밖에도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이 함께 운영된다.


담당자는 “거리두기가 풀리며 위드코로나에 적응하느라 바쁜 상반기였다. 한 해의 중간인 6월을 맞이해, 바쁜 상반기를 되돌아보며 다독이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했다. 계획의 수립과 자기 반성의 시간이 아니라, 내면을 정리하고 마음의 힘을 비축하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쉼표시네마>와 <마음씻기-사운드 배스>의 사전 접수는 지지씨멤버스(https://members.ggcf.kr/) 에서 5월 31일 오후 4시부터 6월 3일 오후 4시까지 4일간 선착순 접수로 이루어진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쉼표시네마>의 사전접수자는 현장에서 다과를 추가 제공한다. 세부 프로그램 안내는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 바로가기 

세부정보

  • 일시/ 2022년 6월 4일 토 12:00~17:20

    장소/ 경기상상캠퍼스 잔디마당, 공간1986

    행사/ 쉼표시네마, 손에서손으로:편지워크숍, 마음씻기:사운드배스

@참여자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