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숲 속 음악, 숲 속 독서

경기상상캠퍼스 6월 기획행사 하프-타임Ⅱ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경기상상캠퍼스가 다가오는 6월 18일, 기획행사 <하프-타임Ⅱ>를 개최한다. 지난 6월 4일 이루어졌던 <하프-타임Ⅰ>의 후속 행사다. 이번 6월 기획행사 <하프-타임>은 한 해의 중간인 6월을 맞이하여 지난 반년간의 자신을 도닥이고, 앞으로의 반년을 보낼 힘을 비축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되었다. <하프-타임Ⅱ>에서는 야외 버스킹 공연(‘쉼표버스킹’)을 비롯하여 도서 대여 프로그램 ‘숲 속 도서관’, 책 ‘‘훌훌’의 문경민 작가 북토크 등 도민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지난 6월 4일 <하프-타임Ⅰ>에서 진행되었던 영화 상영회 '쉼표 시네마'


야외 공연 <쉼표버스킹>에서는 ‘타임플라워’와 ‘빅바이올린 플레이어’가 무대를 채운다. 두 밴드는 각각 어쿠스틱 인디밴드, 클래식 크로스오버 밴드로, 도민에게 음악적 신선함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음악 공연뿐만 아니라, <하프-타임Ⅱ>에서는 ‘숲 속 도서관’, ‘훌훌’ 북토크와 같은 독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숲 속 도서관’은 1,000여 권의 도서가 비치되어 있는 ‘디자인 라이브러리’의 도서를 일일 대여해, 상상캠퍼스 실내외에서 자유롭게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신분증만 맡기면 원하는 도서를 대여할 수 있다. 좀 더 편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1978 실내외에 빈백과 캠핑 의자 등이 함께 비치될 예정이다. 한편 ‘훌훌’ 북토크는 제12회 문학동네청소년문학상 대상 수상작인 소설 ‘훌훌’의 작가 문경민, 교보문고 청소년 MD 이주호가 함께 한다. 독자들과 함께 ‘훌훌’과 작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작품에 대한 소회를 나눌 예정이다. 그 밖에도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이 함께 운영된다.



지난 6월 4일 <하프-타임Ⅰ>에서 진행되었던 <마음씻기-사운드 배스>


경기상상캠퍼스 <하프-타임Ⅱ> 담당자는 “이번 <하프-타임Ⅱ>를 통하여 문화예술을 통한 치유와 쉼을 제공하고자 한다. 자연 안에서 예술을 누리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훌훌’ 북토크를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접수 필요 없이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훌훌’ 북토크 사전접수는 지지씨멤버스(https://members.ggcf.kr/)에서 6월 9일(목) 오후 4시부터 6월 16일(목) 오후 4시까지 8일간 선착순 접수로 이루어지며, 참가비는 무료다. 세부 프로그램 안내는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https://www.sscampus.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상상캠퍼스 누리집(https://www.sscampus.kr/)

information

  • 경기상상캠퍼스 하프-타임Ⅱ

    일시/ 2022년 6월 18일

    사전접수기간/ 6월 9일 오후 4시~6월 16일 오후 4시

    사전접수처/ 지지씨멤버스(https://members.ggcf.kr/)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