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경기문화재단

그림자놀이 길동무 북두칠성

2022.7.1 - 7.2 양주문화예술회관


경기도는 2019년부터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도민의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경기도 문화의 날’로, 마지막 주를 ‘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으로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은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ggc.ggcf.kr)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을 검색하면, 도내 31개 시·군의 다양한 문화예술 소식을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놀이 길동무 북두칠성





양주문화예술회관에서는 7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그림자놀이 길동무 북두칠성> 공연을 선보입니다. 공연은 양주문화예술회관상주단체인 극단 즐거운사람들이 선보이는 신작으로 모든 빛이 사라진 어둠 속에서 조금씩 빛이 생기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주인공 빛나와 관객이 함께 무언가를 찾는다는 내용으로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마음속 빛을 찾는 그림자놀이 공연입니다. 


공연은 36개월 이상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입니다. 예매는 온라인(인터파크 티켓), 전화 및 현장예매가 가능합니다.


양주문화예술회관은 '경기도 문화의 날, 지역화폐 드림' 사업 참여 기관으로 양주문화예술회관을 비롯하여 양주시미술관옆캠핑장에서 문화이용료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지역화폐로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문화의 날, 지역화폐 드림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화폐 드림 상세보기

information

  • 기간

    / 7월 1일-7월 2일 오전 11시

    관람연령

    / 36개월 이상

    관람료

    / 전석 10,000원(동반 보호자 5,000원/단체 10인 이상 5,000원)

    문의

    / 양주도시공사 문화관광팀 031-828-9772, 5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http://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