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광주시문화재단 어린이 공연 시리즈 「광주 어린이 상상극장」개최

오는 8월부터 남한산성아트홀서 어린이를 위한 공연 시리즈 진행 인형극, 퍼포먼스, 뮤지컬 등 다채로운 공연 라인업

(재)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어린이 공연 시리즈‘광주 어린이 상상극장’을 오는 8월부터 남한산성아트홀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광주시문화재단의 브랜드 공연인‘광주 어린이 상상극장’은 어린이 ‧ 청소년이 공연 관람을 통해 문화 감수성을 키우고 공연장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가져가는 것을 목표로 기획되었다. 2023년 처음 진행되어 드로잉 서커스, 전통 연희, 음악극 등 다양한 공연 시리즈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더욱 새로워진 작품들과 함께한다. △캐나다 옴브레 폴레 극단의 ‘사랑에 빠진 뽀메로’△그루잠 프로덕션의 매직컬 환경 퍼포먼스 ‘에코백’△베스트셀러 원작의 뮤지컬‘수박수영장’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세 개 공연이 진행된다.




첫 공연‘사랑에 빠진 뽀메로’는 8월 2일(금)과 3일(토) 양일에 걸쳐 펼쳐진다. 국내 대표 아동·청소년 축제인 ‘2024 아시테지 국제 여름축제’의 해외 초청작으로 그림자, 콘트라베이스의 연주, 향기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분홍코끼리 뽀메로의 모험을 그려낸다.



8월 17일(토)에는 마술, 연극, 마임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결합된 ‘에코백’이 무대에 오른다. 분리수거, 리사이클링 등 생활쓰레기를 사용해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환경에 대한 활동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즐겁게 풀어낸다.



8월 31일(토)에는 안녕달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기반으로 한 가족 뮤지컬 ‘수박수영장’이 진행된다. 세대를 아우르는 깊은 감동과 더불어 화려한 무대기술과 연출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광주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어린이 공연 시리즈를 통해 아이들이 마음껏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며, “올여름 어린이 상상극장을 통해 공연장을 찾는 어린이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주 어린이 상상극장’은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을 선보인다. 3‧4인 예매 시 30%, 세 개 공연 패키지 예매 시 50% 까지 할인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15,000원 ~ 35,000원으로 36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예매는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문화재단(1522-0338)으로 문의하면 된다.


바로가기 광주시문화재단 누리집

세부정보

  • 2024 광주 어린이 상상극장

    장소/ 남한산성아트홀 대·소극장

    일시/ 8.2.(금) 11시, 8. 3.(토)11시, 14시 사랑에 빠진 뽀메로

    / - 8. 17.(토) 11시 에코백

    / - 8. 31.(토) 11시, 15시 수박수영장

    관람연령/ 36개월 이상

    가격/ 15,000원 ~ 35,000원 *공연별 상이

    문의/ 광주시문화재단 1522-0338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https://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