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코로나19 예술백신TFT

코로나 시대의 사랑

단편영화 by 박건우

지훈, 시아, 유정, 은주, 동윤, 동일 6명은 대학 연극반 선후배다. 졸업을 앞두고 졸업여행을 다녀온 6명은 갑작스러운 코로나19 상황과 귀국 일정이 겹치면서 각각 2주간의 자가격리에 들어가게 된다. 하지만 지훈은 줄곧 짝사랑을 해 오던 시아에게 귀국하자마자 고백을 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었고, 뜻하지 않게 코로나로 인해 고백 계획이 무너지자 모두에게 화상회의 링크를 보내 특별한 고백 프로젝트를 준비한다.


과연 지훈의 고백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을까? 과연 코로나 시대의 고백은 어떤 모습일까? 이 시대 청춘들의 언택트 로멘스 숏폼 <코로나 시대의 사랑>에서 새로운 소통의 방식 속에서 펼쳐지는 코로나 시대의 사랑을 만나보자.




이 프로젝트는 코로나 상황에서의 사랑고백 에피소드를 제보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경기도민과 함께 진행하여 완성한 즐거운 영화이다. 또한 연극인, 영화인, 방송인, 인기 아이돌 출신 연기자 등 각 분야의 예술인들이 힘을 합쳐 완성한 의미 있는 프로젝트다. 김동일 (극단 미학 대표), 은솜 (걸그룹 워너비), 류필립 (아이돌 출신 연기자 /가수 ‘미나’의 연하남편으로 인기), 연기파 배우 임채영, 임유정, 김동윤, 최문국 (인기 유튜브채널 ‘무비몬스터’, 연기자, 아이돌 그룹 인썸) 등이 열연하였다.





프로듀서 박건우는 일상의 변화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청춘들의 사랑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보려 하였다. 엔딩에는 참여 배우들의 국민 희망 메시지를 릴레이 형식으로 담아 코로나19 예술백신 프로젝트와 이번 영화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뜻깊게 완성하였다. 코로나19 상황에서 짧지만 즐거운 영화로 모든 국민들에게 힐링 메시지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세부정보

  • 박건우/ 2009년부터 많은 공공 콘텐츠와 다양성 영화들을 기획/제작 해 온 프로듀서다. 국내외 영화제 수상작을 다수 기획/제작 하였다.

@참여자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코로나19 예술백신TFT
자기소개
코로나19 상황 속 문화예술계 지원 및 도민의 문화향유 기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