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

경기문화재단

'우리 동네 쪼로니 극장' 공연

2022-09-25 ~ 2022-11-25 / - 2022.9.25~11.25, 2022 경기 아동·청소년 공연지원 및 활성화 사업 -



경기문화재단은 오는 9월 29일(목)부터 11월 25일(금)까지 김포 통진두레문화센터 두레홀, 동두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강당, 여주 명성황후생가 문예관에서 경기 아동 · 청소년 공연 지원 및 활성화사업 '우리 동네 쪼로니 극장'을 진행한다. ‘쪼로니’ 는 어린이들이 나란히 있는 모양을 뜻하는 순우리말로, '극장'에 놀러온 도내 어린이들이 다양한 공연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업에서 선보일 아동극은 총 4편이다. 창작국악뮤지컬 <안녕, 지구>는 창작 국악 동요로 이루어진 아동 뮤지컬로 성장해가면서 잊을 수 있는 순수함과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작품이다. 어린이음악극 <나무의 아이>는 ‘목도령과 대홍수’ 설화를 바탕으로 한 공연으로 국악기와 서양악기를 조화롭게 연주한 음악과 이동 · 조립하는 큐브형 무대가 어린이 관객의 창의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친환경체험극 <우주로 간 토끼>는 환경과 재활용에 관한 주제로 관람객들의 다양한 참여와 소통을 이끄는 작품이다. <싸운드 써커스>는 환경(기후위기, 탄소중립, 해양문제, 분리수거 등)을 주제로 한 광대 음악극 형식의 공연이다.


우리 동네 쪼로니 극장은 지역의 소공연장을 활성화하고 많은 어린이들에게 공연 관람과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만큼 경기도민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소공연장별로 공연 시간과 신청 방법이 상이하다. 



문의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바로가기


글쓴이
경기문화재단
자기소개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경기문화재단
누리집
www.ggc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