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순보기

비평웹진

연구

[지지봄봄] 30호 | [음악리뷰] 회색도시에서의 녹색이념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1.02.27

2021.02.27

연구

[지지봄봄] 30호 | [영화리뷰] 당신의 '장국영'은 안녕하십니까? -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1.02.27

2021.02.27

연구

[지지봄봄] 30호 | [서평] '랩걸' - 우정의 공동체를 위하여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1.02.27

2021.02.27

연구

[지지봄봄] 30호 | 비영리활동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싶다면, 공유라이선스로 지식과 경험을 확대하라!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1.02.27

2021.02.27

연구

[지지봄봄] 30호 | 지식은 동사다 - 느티나무 도서관이 지식을 대하는 태도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1.02.27

2021.02.27

연구

[지지봄봄] 30호 |콜렉티브의 가능성, 콜렉티브 러닝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1.02.27

2021.02.27

연구

[지지봄봄] 30호 |일상생활과 기록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1.02.27

2021.02.27

연구

[지지봄봄] 30호 | 지지봄봄 설문자 해석, 정리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1.02.27

2021.02.27

연구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④ 비평 플랫폼의 역할은 무엇이어야 할까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1.02.26

2021.02.26

연구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③완성된 문장이 아닌 과정일 순 없을까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1.02.26

2021.02.26

연구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② 비평의 문법을 벗어나다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1.02.26

2021.02.26

연구

[지지봄봄] 28호 | 미적 공화국에 관한 엽서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동북권역 마을배움터는 힘이 세다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온택트 시대의 문화예술교육, 그리고 시민력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무형식의 배움, 창의를 기른다 (비정형의 문화예술교육과 창의성)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농부와 시인은 어떻게 연대할 것인가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고삐 푸는 야생성, 고삐를 쥔 존재 - 크리스 메르코글리아노의 야생성(inner wildness) 다시 읽기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리모델링의 '작은 역사' 마을인문학공동체의 십 년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다시 마을로, 다시 이웃으로.....!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만나면 꽃이 핀다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네 번째 주제 "야생성 살리는 교육"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세 번째 주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과 교육현장8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두 번째 주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과 교육현장”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첫번째 주제 "지지봄봄 과거를 돌아보며"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28호 |문화예술교육과 시민력(市民力)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2

2020.11.22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 두려워하지 말라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1

2020.11.2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 코로나 덕에 다시 생각해본 '학습자 중심'이라는 말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1

2020.11.2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 참으로 답답한 자리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1

2020.11.2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 낯선 경험의 레퍼런스가 필요해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1

2020.11.2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 사암날개뮤지컬컴퍼니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1

2020.11.2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 여주사람들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1

2020.11.2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문화예술교육의 유토피아를 위하여, 우리의 정치지형은 바뀌어야 한다.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1

2020.11.2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빨래방을 나와서 빨래터를 향했습니다.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21

2020.11.2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5회차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11

2020.11.1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4회차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11

2020.11.1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3회차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11

2020.11.1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2회차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11

2020.11.11

연구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1회차

  •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2020.11.11

2020.11.11

교육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지지봄봄 25호 발행

  • 경기문화재단
  • 2018.11.17

2018.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