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씨 회원 가입 안내
경기도내에 위치한 국·공·사립 문화예술기관, 박물관, 미술관, 공연장 등 기관 회원부터 경기도 예술인 및 개인 회원까지 도내의 문화예술 소식과 정보를 발행해주실 수 있는 곳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지지씨 회원은 경기도 문화예술 콘텐츠를 지지씨플랫폼에 직접 올려 도민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습니다.
기관에서 발행하는 소식지, 사업별 보도자료, 발간도서 등 온라인 게재가 가능하다면 그 어떠한 콘텐츠도 가능합니다.
지지씨를 통해 더 많은 도민에게 문화예술 사업과 콘텐츠를 홍보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세요.
지지씨 회원으로 제휴를 희망하는 기관 및 개인은 해당 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바랍니다.
지지씨 기관 회원 혜택
신청서 작성 및 제출안내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지지씨는
기관 회원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지지씨플랫폼 운영 가이드
지지씨는 회원 여러분의 게시물이 모두의 삶을 더욱 아름답게 해 줄 거라 믿습니다. 경기문화재단은 여러분이 작성한 게시물을 소중히 다룰 것입니다.
제1조(목적)
본 가이드는 재단법인 경기문화재단의 ‘온라인 아카이브 플랫폼 지지씨(www.ggc.ggcf.kr. 이하 ‘지지씨’)’의 기관회원(이하 ‘회원’)의 정의 및 권리와 의무를 규정하고, 회원의 생산자료에 관한 기록 저장과 활용에 관한 내용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본 가이드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지지씨’는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의 생산자료 등록과 확산을 위해 경기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온라인 아카이브 플랫폼입니다.
② ‘회원’이란 소정의 가입 승인 절차를 거쳐 지지씨 글쓰기 계정(ID)을 부여받고, 지지씨에 자료 등록 권한을 부여받은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 및 유관기관을 의미합니다.
‘생산자료(=콘텐츠)’란 ‘회원’이 지지씨 플랫폼 상에 게재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그림, 사진, 동영상, 링크 등으로 구성된 각종 콘텐츠 자체 또는 파일을 말합니다.
제3조(가이드의 게시와 개정)
① 경기문화재단은 본 가이드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지지씨 플랫폼의 기관회원 등록 안내 페이지에 게시하여, 자유롭게 내려받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본 가이드는 경기문화재단의 온라인 플랫폼 운영 정책 및 저작권 등 관련 법규에 따라 개정될 수 있으며, 가이드를 개정, 적용하고자 할 때는 30일 이전에 약관 개정 내용, 사유 등을 '회원'에 전자우편으로 발송, 공지합니다. 단, 법령의 개정 등으로 긴급하게 가이드를 변경할 경우, 효력 발생일 직전에 동일한 방법으로 알려 드립니다.
1. 본 가이드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탈퇴할 수 있습니다.
2. 경기문화재단의 고지가 있고 난 뒤 효력 발생일까지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았을 경우, 개정된 가이드를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회원자격 및 가입)
① ‘지지씨’의 ‘회원’은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과 유관기관으로 합니다. ‘회원’은 글쓰기 계정을 부여받은 후 지지씨에 생산자료를 등록하거나, 게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지지씨’의 가입 신청은 지지씨 누리집에서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원하는 기관은 계정 신청서를 작성,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을 원하는 기관은 지지씨에서 내려받기 한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 계정 신청서’를 지지씨 공식 전자메일(ggc@ggcf.kr)로 제출, 승인 요청을 합니다.
2. 한 기관에 발급되는 계정은 부서별/사업별로 복수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자 편의 등을위해 기관 계정 관리자 1인이 복수 계정의 발급을 신청한 경우, 승인 불가합니다.
3. ‘회원’ 계정은 신청인이 속한 기관명/부서명/사업명 등의 한글로 부여됩니다.
4. ‘회원’은 계정 발급 후 최초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5. 계정의 비밀번호는 가입 승인된 계정과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 보호 등을 위해 ‘회원’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③ ‘지지씨’ 가입 신청 방법은 내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가입 신청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지지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경기문화재단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승인 불허 혹은 사후에 계정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과거 회원자격 상실 회원. 단, 경기문화재단과 회원 재가입 사전 협의, 승인받은 경우는 예외로 함
2. 정보의 허위 기재, 저작권 등 관련 법률을 위반한 저작물 게시 등 제반 규정을 위반한 경우
⑤ ‘회원’은 회원자격 및 지지씨에서 제공하는 혜택 등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⑥ ‘지지씨’는 계정과 생산자료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별표〕에 따라 ‘회원’을 구분합니다. 회원 구분에 따른 이용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제5조(회원 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언제든지 가입정보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관명, 부서명 등의 변경에 따른 계정 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계정 변경시에는 계정(신청/변경)신청서를 다시 작성, 제출해야 합니다.
② ‘회원’은 계정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재단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재단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회원 탈퇴 및 정지‧상실)
① ‘회원’은 지지씨 공식 전자메일, 전화 및 경기문화재단이 정하는 방법으로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경기문화재단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② ‘회원’이 탈퇴할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 및 가입 시 작성, 제출한 개인정보는 삭제되지만, 탈퇴 이후에도 등록자료는 ‘지지씨’에서 검색, 서비스됩니다.
③ ‘회원’ 탈퇴 후에도 재가입이 가능하며, 탈퇴 전과 동일한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제7조(생산자료의 게시와 활용)
① ‘회원’은 글쓰기페이지(www,ggc.ggcf.kr/ggcplay/login)를 통해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지지씨’에 접속합니다.
② ‘회원’은 ‘지지씨’ 에디터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해당 기관의 문화예술 관련 자료를 게시 및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사업의 일몰, 기간의 종료, 추진부서의 변경 등의 사유로 삭제는 불가합니다.
③ ‘회원’은 ‘지지씨’에 게시한 해당기관의 자료를 뉴스레터, SNS 등 온라인 매체로 확산,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타기관의 자료를 사용하는 경우 사전 사용 협의 및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
④ ‘회원’의 게시물은 도민 문화향수 확산을 위해 출처를 밝히고 뉴스레터나 SNS 등의 채널에 가공 없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경기문화재단에 알리고 재단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③ 본조 제2항의 상황에 해당하는 ‘회원’이 경기문화재단에 그 사실을 알리지 않거나, 알린 경우라도 경기문화재단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경기문화재단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의무)
① 경기문화재단은 지지씨 계정 신청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정 관리자 이름 2. 사무실 연락처 3. 담당자 전자메일
②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경기문화재단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보호됩니다.
③ 경기문화재단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지지씨’ 누리집 하단에 공개하며, 개정시 그 내용을 ‘회원’의 전자메일로 알립니다.
제10조(사용자 권리 보호)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저작권 등에 위배될 경우 경기문화재단은 사전 협의나 통보 없이 바로 삭제조치합니다. 이와 관련한 분쟁은 「저작권법」 및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등을 따릅니다.
② 경기문화재단은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거나, 관련 법령을 위배하는 등지지씨의 운영 정책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회원’과 협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지지씨’의 게시물로 기관의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를 당하셨다면, 경기문화재단 지지씨멤버스의 고객상담(VOC)을 통해 민원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KISO)의 정책 규정을 따라 처리될 것입니다.
본 약관은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의 승인을 얻은 날부터 시행됩니다.
대분류 | 외부기관 | 경기문화재단 |
---|---|---|
중분류 | 뮤지엄(박물관,미술관)/협회/문화예술공공기관/시군청 담당부서 등 | 본부/기관 |
아이디 | 사업부서명/사업명 | 사업부서명/사업명 |
글쓴이 노출 | 아이디와 동일(한글) | 아이디와 동일(한글) |
콘텐츠 등록/수정 요청
01. 콘텐츠 등록 및 수정 요청서 양식 다운로드
콘텐츠 직접 등록 및 수정이 어려우실 경우, 해당 요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신 후 작성하여
지지씨 관리자에게 등록·수정을 요청해주세요.
02. 콘텐츠 등록 및 수정 요청 안내
상단에서 다운로드하신 해당 요청서 양식 파일을 지지씨 관리자 이메일로 제출해 주세요.
예술교육
행사
[경기문화재단] 2024 ’노는예술 피칭데이’ 개최
2024.11.12
역사
2024년 경기도 일제잔재 청산 지원사업 아카이브
2024.11.12
교육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초등고학년 대상 <레디액션! 어린이 영상 제작 워크숍〉 운영
2024.08.20
공연
[경기상상캠퍼스] 경기상상캠퍼스 썸머캠프 ‘고래바위에서 기다려’
2024.08.06
교육
[경기상상캠퍼스] 경기상상캠퍼스 상상실험실·디자인스튜디오 공예 및 디자인 교육 협력단체 공모
2024.07.01
교육
[경기틴즈] ‘2024 경기도 청소년 예술교육 장르특화 사업 경기틴즈연극뮤지컬 공모’
2024.06.17
행사
[문화예술교육] ‘2024 경기문화예술교육 통합공모 2차’ 시행
2024.04.30
행사
[경기문화재단] 경기도·경기문화재단 ‘2024 경기문화예술교육 통합공모’ 시행
2024.03.25
행사
경기문화재단, 2023 대한민국 문화예술교육 대상 2관왕
2023.12.07
행사
미혼 한부모가정 대상 사회공헌 프로그램《엄마의 봄날》성료
2023.11.28
행사
당신이 찾는 문화예술, 여기 다 있어요!
2023.10.19
교육
경기문화재단, 예술교육 프로그램 <생명의 바다, 동물의 숲> 운영
2023.10.16
행사
[광명문화재단] 2023 문화예술교육주간 <서로의 환경>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안내
2023.10.11
행사
우리 가족 옹기종기
2023.10.11
교육
경기상상캠퍼스「새싹학교」,「양손학교」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2023.09.19
교육
[지지봄봄] 문화예술교육 비평웹진 <지지봄봄> 37호 발행
2023.07.31
행사
경기청소년 대상 공연예술 축제 워크숍 《기 쎈 녀석들》 참여자 모집
2023.07.31
교육
[백남준아트센터] 2023 NJP 크리에이티브 <소리로 보는 우리 가족>
2023.07.24
교육
[백남준아트센터] 2023 NJP 크리에이티브 <소리로 보는 너와 나>
2023.07.24
교육
경기상상캠퍼스, <다(多)가치 상상> 지역 기관 연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 진행
2023.07.18
교육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예술교육 전문인력 매개자 연수 진행
2023.07.10
전시
《AI, 창조의 경계를 넘어 – 모두를 위한 예술혁명》
2023.06.27
교육
한부모가족과 함께하는 예술교육 “엄마가 꼭 들려주고 싶었어” 운영
2023.04.28
공연
2023 토요 마티네 시리즈 <최태지와 함께하는 발레 스타워즈Ⅰ- 이원국>
2023.03.28
교육
[경기영상31] [경기도박물관] 내 손안에 박물관 만들기 - 경기도박물관 온라인 예술교육
2022.12.14
교육
[경기영상31] 온오프라인 혼합형 예술교육 프로그램 "예술로 홈런" - 김희정 작가편
2022.12.14
교육
[경기영상31] 토크 콘서트 '온라인 예술교육을 말하다'
2022.12.14
교육
[경기영상31] 시각장애인 촉각예술교육 - 느리게 걷는 EYE
2022.12.13
행사
문화예술교육이 필요하다고요? 연결시켜 드릴게요!
2022.11.30
전시
2022 경기문화예술교육 아카이브 전시 《나는 왜 하는가》
2022.11.18
교육
<짓다:CAMP-동계동거> 참여자 모집
2022.11.17
행사
‘강아지와 산책 중에 개똥봉투가 없을 때 시즌2’
2022.11.11
공연
2022 경기문화재단 온라인 예술교육 토크 콘서트
2022.11.08
행사
경기예술교육 온라인플랫폼 <노는 예술> 참여단체 모집
2022.10.26
교육
'우리 동네 쪼로니 극장' 공연
2022.09.20
교육
<짓다:CAMP-숲숲묻묻> 참여자 모집
2022.09.07
교육
[경기도박물관] 박물관에서 어린이 고고학자도 되고 난타북도 쳐보자!
2022.09.05
교육
경기문화예술교육 비평 웹진 <지지봄봄> 발행
2022.07.15
교육
《짓다:LAMP-말랑말랑하고 단단한 LAMP 시즌2》 참여자 모집
2022.06.19
교육
경기창작센터 <예술로 홈런>
2022.05.23
교육
[경기문화나눔센터] 슈퍼맨 프로젝트 정보통 no.7
2021.12.06
교육
<포레스트에서 만난 아티스트> 예술교육프로그램 운영
2021.11.05
교육
[지지봄봄] 32호 | [표류기] 디어루스
2021.10.26
교육
2021 경기장애아동가족 예술교육프로젝트 '포르르와르르사르르' 참가 신청 접수
2021.09.28
교육
DMZ+윤석남
2021.08.27
교육
[지지봄봄] 31호 | [언어들] 상징을 바꾸고 우리의 언어로 바꾸는 것이 변화의 첫걸음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기술너머] 우리를 르네상스인이라고 생각해 봅시다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표류기] 흔들리는 자신 속에서 내 존재감이 느껴진 거야
2021.07.23
공간
[지지봄봄] [느긋한 우정] 동네 친구들의 공간 쌀(ssal)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느긋한 우정] 낯선 오늘을 만나는 힘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프롤로그] 지금껏 생각지 못했던 방식으로
2021.07.23
행사
문화누리카드 공연‧전시‧예술교육 사용인증 이벤트 실시
2021.07.09
행사
‘아트딜리버리’ 시즌2 신청 접수
2021.07.05
교육
온라인 라이브 예술교육 <방방살롱> 하반기 프로그램 안내
2021.06.11
교육
경기창작센터 온라인 라이브 문화예술교육 <방방살롱> 5월 시범운영
2021.04.22
교육
집으로 배달되는 예술상자 <아트딜리버리>
2021.03.11
교육
[지지봄봄] 30호 | [음악리뷰] 회색도시에서의 녹색이념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영화리뷰] 당신의 '장국영'은 안녕하십니까? -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서평] '랩걸' - 우정의 공동체를 위하여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영리활동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싶다면, 공유라이선스로 지식과 경험을 확대하라!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지식은 동사다 - 느티나무 도서관이 지식을 대하는 태도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콜렉티브의 가능성, 콜렉티브 러닝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일상생활과 기록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지지봄봄 설문자 해석, 정리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나의 비평 웹진(들) 사용기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수업비평은 자기 형성을 위한 교사의 의무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④ 비평 플랫폼의 역할은 무엇이어야 할까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③완성된 문장이 아닌 과정일 순 없을까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② 비평의 문법을 벗어나다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① 비평을 대하는 세 개의 시선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편집자의 글] 지지봄봄에게 제안하다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29호 | 경계를 넘어 새로운 세상을 꿈꾸다-『레오나르도 2빈치』에 대한 몇 가지 생각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현재를 살고 있는 우리들의 불안을 확인하고 보듬어주는 이야기 '노멀피플'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자연에서 노는 아이』 우린 이렇게 읽었어요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마음의 움직임을 찾는 사람들, 이미지헌터빌리지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손으로 채워가는 소소한 일상, 예술작업실 도란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의 가치를 찾아서, 깊은생각교육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건축가 시점] 마주보는 배려가 필요해요, “구해줘, 학교!”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예술가시점] 현실학교? 미래학교? 구해줘 학교!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공간’, 그 경계를 넘어 ‘공존’으로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로컬-되기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코로나 19 팬데믹 시대, 혼란과 마주한 실험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모름을 따라가는 문화예술교육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키드득 - 유아에게서 깨닫다
2021.01.20
교육
29호 | 강제로 앞당겨진 초연결 사회 속으로의 ㅋㄹㄴ ㅅㅍㅇㅅ* 의 모험
2021.01.20
예술백신
[백만 원의 기적] 예술 체험으로 한 걸음 함께 나아가는 예술백신
2020.12.09
예술백신
[백만 원의 기적] 의료진과 함께하는 예술백신
2020.12.09
예술백신
[백만 원의 기적] 업사이클링 공기정화를 위한 실내언덕 정원 프로젝트
2020.12.09
교육
[지지봄봄] 28호 | 미적 공화국에 관한 엽서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동북권역 마을배움터는 힘이 세다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온택트 시대의 문화예술교육, 그리고 시민력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무형식의 배움, 창의를 기른다 (비정형의 문화예술교육과 창의성)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농부와 시인은 어떻게 연대할 것인가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고삐 푸는 야생성, 고삐를 쥔 존재 - 크리스 메르코글리아노의 야생성(inner wildness) 다시 읽기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리모델링의 '작은 역사' 마을인문학공동체의 십 년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다시 마을로, 다시 이웃으로.....!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만나면 꽃이 핀다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네 번째 주제 "야생성 살리는 교육"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세 번째 주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과 교육현장8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두 번째 주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과 교육현장”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첫번째 주제 "지지봄봄 과거를 돌아보며"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문화예술교육과 시민력(市民力)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두려워하지 말라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코로나 덕에 다시 생각해본 '학습자 중심'이라는 말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참으로 답답한 자리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낯선 경험의 레퍼런스가 필요해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사암날개뮤지컬컴퍼니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여주사람들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문화예술교육의 유토피아를 위하여, 우리의 정치지형은 바뀌어야 한다.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빨래방을 나와서 빨래터를 향했습니다.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5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4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3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2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1회차
2020.11.11
교육
[경기틴즈뮤지컬] 마스터 클래스로 알아보는 예술교육의 중요성
2020.11.03
교육
[경기시민예술학교] 문화시민을 위한 예술학교가 문을 엽니다!
2020.09.25
교육
[아트딜리버리] 르네 마그리트 박스 #2-2. 스케치
2020.09.11
교육
[아트딜리버리] 르네 마그리트 박스 #2-1. 마그리트 박스 만나기
2020.09.11
교육
[아트딜리버리] 정윤선 작가박스 #1-2. 내가 만들 경기도 마스크
2020.09.11
교육
[아트딜리버리] 정윤선 작가박스 #1-1. 재료소개 - 언박싱 및 작업준비
2020.09.11
사람
[아트딜리버리] 정윤선작가박스_INTERVIEW 작가와의 대화
2020.09.10
교육
2020 문화예술교육 청년 매개자 발굴 및 양성과정 <여지> 참여자 모집 안내
2020.08.08
교육
[하남문화재단] <2020 경기 유아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유아 교육기관 참가 신청 안내
2020.08.04
행사
[경기문화재단] 예술이 함께하는 시민학교가 찾아옵니다!
2020.08.04
공연
[알려줘요! GGC] 청소년 뮤지컬 예술교육 <경기틴즈뮤지컬> 참여자 모집!
2020.06.22
행사
[경기문화재단] 답답한 고민, 빨래방에서 속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2020.06.19
행사
[경기틴즈뮤지컬] 뮤지컬을 사랑하는 청소년 크리에이터라면?
2020.06.19
교육
[하남문화재단] 즉흥공감극장 참가자 모집
2020.06.10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을 대표할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을 찾습니다.
2020.05.07
교육
[경기문화재단] 문화기획자가 되고 싶다면!
2020.04.09
교육
[부천문화재단] 온라인 오케스트라와 함께 해요!
2020.03.30
행사
[문화플러스] 찾아가는 예술극장 양주 락앤락
2020.01.15
행사
[경기시민예술학교] 경기시민예술학교 수원캠퍼스에서 외국인 유학생 대상 <먹과 한국냄새>프로그램 성료
2020.01.04
교육
[경기문화재단] 2019 문화예술교육 실무자 역량강화 아카데미 성료
2019.12.27
행사
[경기문화재단] 경기북부 시민들의 문화예술교육을 책임질 경기시민예술학교 동두천캠퍼스 문열어
2019.11.26
교육
[경기문화재단] 시민들을 위한 문화예술교육의 첫걸음, 경기시민예술학교 열려
2019.11.07
행사
[문화플러스] 미술로 꿈꾸는 우리들 세상
2019.10.12
교육
[경기문화재단] 2019 문화예술교육 여름캠프 ’형이상상 形而想像‘ 교육프로그램 사전 참가자 모집
2019.08.28
전시
[백남준아트센터] 2019 NJP 크리에이티브 썸머(Creative Summer)
2019.08.07
행사
[경기문화재단] 2019 문화예술교육 실무자 역량강화 아카데미 개최
2019.07.18
교육
[경기문화재단] 지역밀착형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
2019.06.26
행사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2019 UNESCO 세계문화예술교육주간 행사 《뭐든지 예술 놀이터》 개최
2019.06.15
행사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2019 공모지원사업 시행, 1월 25일부터 접수 시작
2019.01.29
사람
[경기창작센터] 2018 입주작가 소개 : 구소영
2018.11.23
교육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지지봄봄 25호 발행
2018.11.17
작품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BRKSPK(고장난 스피커) 컴필레이션 EP ‘Tetra Sight’ 발표
2018.11.08
교육
[백남준아트센터] 2018 백남준아트센터 학교연계 교육 프로그램
2018.09.28
교육
[백남준아트센터] 2018 NJP 크리에이티브 썸머
2018.09.28
교육
[경기천년] 역사교육 홍보부스 소개
2018.09.27
전시
[김포문화재단] 작은미술관 보구곶, 다섯번째 기획전시 개최
2018.08.06
교육
[성남문화재단] 유아 문화예술교육 <어린이 사진관: 5락(樂)실>
2018.08.01
교육
[지지봄봄 20호] 한 발도르프 교사의 생생한 교육 이야기
2018.06.29
교육
[지지봄봄20호] 문화예술교육의 기본을 교육예술로 묻다 (2)
2018.06.29
교육
[지지봄봄20호] 문화예술교육의 기본을 교육예술로 묻다 (1)
2018.06.29
교육
[지지봄봄 20호] 내 안에 살아있는 신화
2018.06.26
교육
[지지봄봄 20호] 김희동 선생님의 교육사상 얼몬새 통전교육
2018.06.26
교육
[지지봄봄 20호] 지금, 여기 너머의 이야기에 몰입할 수 있는 배움
2018.06.20
교육
[지지봄봄 20호] 학교 교육과 ‘역량’ 이전의 교육
2018.06.20
교육
[지지봄봄 20호] 예술적 경지와 교육적 경지의 거리
2018.06.14
교육
[지지봄봄 20호] 슈타이너의 인지학과 우리 교육 사상의 철학적 교감
2018.06.14
교육
[지지봄봄 20호] 교사 한 명이 곧 하나의 학교
2018.06.12
교육
[지지봄봄 20호] 나름의 입장과 각각의 언어
2018.06.12
교육
[지지봄봄 19호] 더불어 사는 과정이 예술이고 교육이다 - (2)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더불어 사는 과정이 예술이고 교육이다 - (1)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문화, 예술, 교육에 대한 연찬(본질을 탐구) -(2)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문화, 예술, 교육에 대한 연찬(본질을 탐구) -(1)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에즈원커뮤니티〉를 다녀와서
2018.05.31
교육
[지지봄봄 19호] 청년, 지리산에 모여 청년을 이야기하다
2018.05.31
교육
[지지봄봄 19호] ‘일상이 예술’인 공동체, 〈우리동네사람들〉
2018.05.29
교육
[지지봄봄 19호] 강화군 양도면의 진강산마을교육공동체
2018.05.29
교육
[지지봄봄 19호] 발생학으로 본 공동체의 의미
2018.05.23
교육
[지지봄봄 19호] 공유지는 살아 움직인다
2018.05.23
교육
[지지봄봄 19호] 사이좋은 사람들과 아이 키우기
2018.05.17
교육
[지지봄봄 19호] 공동체에서 꽃피는 문화예술교육
2018.05.17
교육
[지지봄봄 18호] 나이 듦과 삶의 완성
2018.05.15
교육
[지지봄봄 18호] 메신저가 메시지다 (2)
2018.05.15
교육
[지지봄봄 18호] 메신저가 메시지다 (1)
2018.05.15
교육
[지지봄봄 18호] 신화와 전통이 삶에 섞여드는 곳
2018.05.08
교육
[지지봄봄 18호] 운동이 삶을 지속하도록 하자
2018.05.08
교육
[수원연극축제] 숲 속 작은 무대, 나도 예술가!
2018.05.04
교육
[지지봄봄 18호] 동네를 바꾸는 〈나와유〉 축제와 생활문화예술활동
2018.05.04
교육
[지지봄봄 18호] 안남어머니학교의 장수비결? 그건 바로 민주주의
2018.05.03
교육
[지지봄봄 18호] ‘정신 집중’과 ‘답정너’ 교육 ‘정답’ 아니다
2018.05.01
교육
[지지봄봄 18호] 나의 문화정책을 위하여 ‘나 자신의 노래’를 부르자
2018.05.01
교육
[지지봄봄 17호] 삶으로서의 문화예술교육 - 문화예술적인 삶이란 무엇인가 (2)
2018.04.25
교육
[지지봄봄 17호] 삶으로서의 문화예술교육 - 문화예술적인 삶이란 무엇인가 (1)
2018.04.25
교육
[지지봄봄 17호] 교육은 삶에서 스스로 터득하는 것 - 풀무농업고등기술학교
2018.04.20
교육
[지지봄봄 17호] 미로(美路)를 찾아 떠난 청소년 해외문화예술탐방
2018.04.20
교육
[2018 경기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모니터링단 사전만남 워크숍
2018.04.18
교육
[지지봄봄 17호] 문화예술로 '뿌리내림'하는 우리의 삶
2018.04.18
교육
[지지봄봄 17호] 청소년 일상의 결을 쫓아 간 3년
2018.04.18
교육
[지지봄봄 17호] 지역 문화예술 향유 권리가 실현되는 공간
2018.04.11
교육
[지지봄봄 17호] 문화예술교육 10년, 이젠 '잘삶'의 토양이 되어야 한다
2018.04.11
교육
스마트 문화예술교육 특별프로그램
2017.12.30
교육
[문화정책 vol.2] 생각의 힘, 문화예술교육의 힘
2017.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