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씨 회원 가입 안내
경기도내에 위치한 국·공·사립 문화예술기관, 박물관, 미술관, 공연장 등 기관 회원부터 경기도 예술인 및 개인 회원까지 도내의 문화예술 소식과 정보를 발행해주실 수 있는 곳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지지씨 회원은 경기도 문화예술 콘텐츠를 지지씨플랫폼에 직접 올려 도민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습니다.
기관에서 발행하는 소식지, 사업별 보도자료, 발간도서 등 온라인 게재가 가능하다면 그 어떠한 콘텐츠도 가능합니다.
지지씨를 통해 더 많은 도민에게 문화예술 사업과 콘텐츠를 홍보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세요.
지지씨 회원으로 제휴를 희망하는 기관 및 개인은 해당 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바랍니다.
지지씨 기관 회원 혜택
신청서 작성 및 제출안내
경기 문화예술의 모든 것, 지지씨는
기관 회원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지지씨플랫폼 운영 가이드
지지씨는 회원 여러분의 게시물이 모두의 삶을 더욱 아름답게 해 줄 거라 믿습니다. 경기문화재단은 여러분이 작성한 게시물을 소중히 다룰 것입니다.
제1조(목적)
본 가이드는 재단법인 경기문화재단의 ‘온라인 아카이브 플랫폼 지지씨(www.ggc.ggcf.kr. 이하 ‘지지씨’)’의 기관회원(이하 ‘회원’)의 정의 및 권리와 의무를 규정하고, 회원의 생산자료에 관한 기록 저장과 활용에 관한 내용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본 가이드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지지씨’는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의 생산자료 등록과 확산을 위해 경기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온라인 아카이브 플랫폼입니다.
② ‘회원’이란 소정의 가입 승인 절차를 거쳐 지지씨 글쓰기 계정(ID)을 부여받고, 지지씨에 자료 등록 권한을 부여받은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 및 유관기관을 의미합니다.
‘생산자료(=콘텐츠)’란 ‘회원’이 지지씨 플랫폼 상에 게재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그림, 사진, 동영상, 링크 등으로 구성된 각종 콘텐츠 자체 또는 파일을 말합니다.
제3조(가이드의 게시와 개정)
① 경기문화재단은 본 가이드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지지씨 플랫폼의 기관회원 등록 안내 페이지에 게시하여, 자유롭게 내려받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본 가이드는 경기문화재단의 온라인 플랫폼 운영 정책 및 저작권 등 관련 법규에 따라 개정될 수 있으며, 가이드를 개정, 적용하고자 할 때는 30일 이전에 약관 개정 내용, 사유 등을 '회원'에 전자우편으로 발송, 공지합니다. 단, 법령의 개정 등으로 긴급하게 가이드를 변경할 경우, 효력 발생일 직전에 동일한 방법으로 알려 드립니다.
1. 본 가이드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탈퇴할 수 있습니다.
2. 경기문화재단의 고지가 있고 난 뒤 효력 발생일까지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았을 경우, 개정된 가이드를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회원자격 및 가입)
① ‘지지씨’의 ‘회원’은 경기도 소재 문화예술기관과 유관기관으로 합니다. ‘회원’은 글쓰기 계정을 부여받은 후 지지씨에 생산자료를 등록하거나, 게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지지씨’의 가입 신청은 지지씨 누리집에서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원하는 기관은 계정 신청서를 작성,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을 원하는 기관은 지지씨에서 내려받기 한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 지지씨 계정 신청서’를 지지씨 공식 전자메일(ggc@ggcf.kr)로 제출, 승인 요청을 합니다.
2. 한 기관에 발급되는 계정은 부서별/사업별로 복수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자 편의 등을위해 기관 계정 관리자 1인이 복수 계정의 발급을 신청한 경우, 승인 불가합니다.
3. ‘회원’ 계정은 신청인이 속한 기관명/부서명/사업명 등의 한글로 부여됩니다.
4. ‘회원’은 계정 발급 후 최초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5. 계정의 비밀번호는 가입 승인된 계정과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 보호 등을 위해 ‘회원’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③ ‘지지씨’ 가입 신청 방법은 내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가입 신청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지지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경기문화재단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승인 불허 혹은 사후에 계정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과거 회원자격 상실 회원. 단, 경기문화재단과 회원 재가입 사전 협의, 승인받은 경우는 예외로 함
2. 정보의 허위 기재, 저작권 등 관련 법률을 위반한 저작물 게시 등 제반 규정을 위반한 경우
⑤ ‘회원’은 회원자격 및 지지씨에서 제공하는 혜택 등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⑥ ‘지지씨’는 계정과 생산자료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별표〕에 따라 ‘회원’을 구분합니다. 회원 구분에 따른 이용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제5조(회원 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언제든지 가입정보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관명, 부서명 등의 변경에 따른 계정 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계정 변경시에는 계정(신청/변경)신청서를 다시 작성, 제출해야 합니다.
② ‘회원’은 계정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재단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재단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회원 탈퇴 및 정지‧상실)
① ‘회원’은 지지씨 공식 전자메일, 전화 및 경기문화재단이 정하는 방법으로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경기문화재단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② ‘회원’이 탈퇴할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 및 가입 시 작성, 제출한 개인정보는 삭제되지만, 탈퇴 이후에도 등록자료는 ‘지지씨’에서 검색, 서비스됩니다.
③ ‘회원’ 탈퇴 후에도 재가입이 가능하며, 탈퇴 전과 동일한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제7조(생산자료의 게시와 활용)
① ‘회원’은 글쓰기페이지(www,ggc.ggcf.kr/ggcplay/login)를 통해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지지씨’에 접속합니다.
② ‘회원’은 ‘지지씨’ 에디터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해당 기관의 문화예술 관련 자료를 게시 및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사업의 일몰, 기간의 종료, 추진부서의 변경 등의 사유로 삭제는 불가합니다.
③ ‘회원’은 ‘지지씨’에 게시한 해당기관의 자료를 뉴스레터, SNS 등 온라인 매체로 확산,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타기관의 자료를 사용하는 경우 사전 사용 협의 및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
④ ‘회원’의 게시물은 도민 문화향수 확산을 위해 출처를 밝히고 뉴스레터나 SNS 등의 채널에 가공 없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경기문화재단에 알리고 재단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③ 본조 제2항의 상황에 해당하는 ‘회원’이 경기문화재단에 그 사실을 알리지 않거나, 알린 경우라도 경기문화재단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경기문화재단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의무)
① 경기문화재단은 지지씨 계정 신청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정 관리자 이름 2. 사무실 연락처 3. 담당자 전자메일
②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경기문화재단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보호됩니다.
③ 경기문화재단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지지씨’ 누리집 하단에 공개하며, 개정시 그 내용을 ‘회원’의 전자메일로 알립니다.
제10조(사용자 권리 보호)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저작권 등에 위배될 경우 경기문화재단은 사전 협의나 통보 없이 바로 삭제조치합니다. 이와 관련한 분쟁은 「저작권법」 및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등을 따릅니다.
② 경기문화재단은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거나, 관련 법령을 위배하는 등지지씨의 운영 정책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회원’과 협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지지씨’의 게시물로 기관의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를 당하셨다면, 경기문화재단 지지씨멤버스의 고객상담(VOC)을 통해 민원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KISO)의 정책 규정을 따라 처리될 것입니다.
본 약관은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의 승인을 얻은 날부터 시행됩니다.
대분류 | 외부기관 | 경기문화재단 |
---|---|---|
중분류 | 뮤지엄(박물관,미술관)/협회/문화예술공공기관/시군청 담당부서 등 | 본부/기관 |
아이디 | 사업부서명/사업명 | 사업부서명/사업명 |
글쓴이 노출 | 아이디와 동일(한글) | 아이디와 동일(한글) |
콘텐츠 등록/수정 요청
01. 콘텐츠 등록 및 수정 요청서 양식 다운로드
콘텐츠 직접 등록 및 수정이 어려우실 경우, 해당 요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신 후 작성하여
지지씨 관리자에게 등록·수정을 요청해주세요.
02. 콘텐츠 등록 및 수정 요청 안내
상단에서 다운로드하신 해당 요청서 양식 파일을 지지씨 관리자 이메일로 제출해 주세요.
봄
행사
[경기문화유산돌봄센터]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유산돌봄센터 ‘수원 화성 마을장인’ 육성 협력
2024.09.24
행사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돌봄센터, 경기도 문화유산 31곳 ‘창호 도배’ 작업 추진
2024.04.29
여행
들꽃 만발한 산사 찾아 ‘수리수리 마하수리’
2024.04.15
행사
[경기도미술관] 경기도미술관, 2024 봄맞이 ‘공원탐험 피크닉’ 프로그램 운영
2024.04.02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돌봄센터, 수원시 화성사업소와 업무 협력 협약(MOU) 체결
2024.04.02
교육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2024년 봄, 딸기에게 무슨 일이?
2024.03.18
교육
[실학박물관] 봄맞이 주말 나들이, 실학박물관에서 ‘실~하게 놀자!’
2024.03.18
행사
미혼 한부모가정 대상 사회공헌 프로그램《엄마의 봄날》성료
2023.11.28
교육
봄에 심은 목화꽃, 솜이 되어 옷이 되었네!
2023.10.23
행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경기도 문화유산 창호도배 집중 작업 실시
2023.10.22
교육
[지지봄봄] 문화예술교육 비평웹진 <지지봄봄> 37호 발행
2023.07.31
공연
앙상블 코타의 <우연 프로젝트 : 다섯 계절> 재생 : 봄을 살다
2023.06.20
행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하절기 풍수해 대비 문화재 안전점검
2023.05.30
행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도내 국가지정문화재 ‘돌봄 보존 등급’ 부여
2023.05.11
행사
[경기상상캠퍼스] 어린이날 「동심을 상상해'봄'」 실내 개최
2023.05.04
전시
2023년 상반기 특별기획전《동백꽃은 지고 봄은 오고 - 유배지에서 쓴 정약용의 시와 편지》
2023.05.02
0
경기상상캠퍼스 어린이날 축제 '동심을 상상해 봄' 개최
2023.04.21
역사
눈부신 봄날, 그들은 교회당에 모였다
2023.04.14
행사
경기도미술관, 봄맞이 ‘공원탐험 피크닉’ 프로그램 운영
2023.03.22
전시
[안젤리미술관] 봄!봄!봄! 봄이오다, 이 세상 모든 곳에 (~3/5)
2023.02.03
행사
[실학박물관] 2023 입춘맞이행사 "봄의 시작을 함께해요"
2023.01.31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경기문화재돌봄 23호
2022.12.30
역사
[경기영상31] 경기문화재돌봄센터 - 뭐하는 곳인지 알려드립니다
2022.12.14
역사
[경기영상31] 경기문화재돌봄센터 경미수리 2. 안성 이해룡고가
2022.12.14
공간
[경기영상31] 창생공간 - 돌봄과 노동이 담긴 삶의 발효를 연구하는 작은 실험실 '적정생활랩 빼꼼'
2022.12.13
여행
[경기영상31] 저 멀리서 오는 봄빛을 느껴보세요. 고양시 높빛골, 높빛길 그때 그길
2022.12.12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경기문화재돌봄 22호
2022.11.01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우리 주변에 있는 문화재
2022.09.01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가까이하기엔 조금 먼 문화재
2022.09.01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2021 경기도 문화재 돌보미 사진 어워드
2022.09.01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공립 교육기관 문화재
2022.09.01
교육
경기문화예술교육 비평 웹진 <지지봄봄> 발행
2022.07.15
공연
미리 하는 공연 예매 “놓치지 마세요”
2022.07.11
공연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시네마 판타지아 III>
2022.05.12
행사
[어린이날 축제] 🎈동심을 상상해 '봄'🎈 개최
2022.04.26
공연
뮤지컬 <유정, 봄을 그리다> 안내
2022.04.26
행사
‘기억 아나바다’ 천(패브릭) 기부물품 모집🌍
2022.04.14
공간
[알려줘요! GGC] 김포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2022.04.04
행사
[경기상상캠퍼스 기획봄축제] 🌸음악을 상상해'봄'🌸 열려
2022.03.29
공연
[경기도 문화의 날] 춘흥(春興) -봄을 담다, 예를 닮다
2022.03.28
여행
동두천 - 육지 속의 섬 "걸산마을"의 봄
2021.12.30
공간
동네를 팝니다(Dig & Sale)
2021.12.29
교육
[경기문화나눔센터] 슈퍼맨 프로젝트 정보통 no.5
2021.11.30
전시
[아트센터 화이트블럭] 분산된 돌봄의 웹: 가든.로컬 | 최태윤과 협업자들
2021.11.17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도심 속 문화재 '오리 이원익 종택 및 관감당'
2021.11.02
교육
[지지봄봄] 32호 | [표류기] 디어루스
2021.10.26
역사
<경기옛길> 온라인 소식지 : 2021 봄호/창간호
2021.10.06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수촌교회 알고 있었니?
2021.09.08
역사
허준선생묘 본 적 있니?
2021.09.08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안성향교, 어디까지 알고 있니?
2021.09.08
역사
돌봄의 문화재를 소개합니다-수원향교
2021.09.08
역사
2020 경기도 문화재 돌보미 사진 어워드
2021.09.08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돌봄의 문화재를 소개합니다-이항로 선생 생가
2021.09.08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돌봄의 문화재를 소개합니다-칠장사
2021.09.08
역사
돌봄의 문화재를 소개합니다-숭의전지
2021.09.08
역사
돌봄, 어디까지 알고 있니?
2021.09.08
역사
부천시 안녕! 돌봄은 처음이지?
2021.09.08
역사
2019년 한해를 보내며....
2021.09.08
교육
[지지봄봄] 31호 | [언어들] 상징을 바꾸고 우리의 언어로 바꾸는 것이 변화의 첫걸음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기술너머] 우리를 르네상스인이라고 생각해 봅시다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표류기] 흔들리는 자신 속에서 내 존재감이 느껴진 거야
2021.07.23
공간
[지지봄봄] [느긋한 우정] 동네 친구들의 공간 쌀(ssal)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느긋한 우정] 낯선 오늘을 만나는 힘
2021.07.23
교육
[지지봄봄] 31호 | [프롤로그] 지금껏 생각지 못했던 방식으로
2021.07.23
전시
찬란히 빛나는 음악의 향연 《빛의 선율》
2021.07.13
교육
[경기시민예술학교 시민봄봄] 의정부캠퍼스 <내면초상화 : 어른이의 그림일기>
2021.07.08
공연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Choralland(코랄랜드)’
2021.04.20
공간
[알려줘요! GGC] 봄 나들이 명소, 복합문화예술공간 '경기상상캠퍼스'
2021.04.12
교육
경기도박물관 4월 봄맞이 관람객 행사 및 <민화그리기> 체험 프로그램 진행
2021.04.06
공연
[알려줘요! GGC] 봄이 오는 소리 신춘음악회 ‘A New Hope’
2021.04.01
교육
[지지봄봄] 30호 | [음악리뷰] 회색도시에서의 녹색이념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영화리뷰] 당신의 '장국영'은 안녕하십니까? -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서평] '랩걸' - 우정의 공동체를 위하여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영리활동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싶다면, 공유라이선스로 지식과 경험을 확대하라!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지식은 동사다 - 느티나무 도서관이 지식을 대하는 태도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콜렉티브의 가능성, 콜렉티브 러닝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일상생활과 기록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지지봄봄 설문자 해석, 정리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나의 비평 웹진(들) 사용기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수업비평은 자기 형성을 위한 교사의 의무
2021.02.27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④ 비평 플랫폼의 역할은 무엇이어야 할까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③완성된 문장이 아닌 과정일 순 없을까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② 비평의 문법을 벗어나다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 비평 웹진을 만드는 사람들 - ① 비평을 대하는 세 개의 시선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30호| [편집자의 글] 지지봄봄에게 제안하다
2021.02.26
교육
[지지봄봄] 29호 | 경계를 넘어 새로운 세상을 꿈꾸다-『레오나르도 2빈치』에 대한 몇 가지 생각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현재를 살고 있는 우리들의 불안을 확인하고 보듬어주는 이야기 '노멀피플'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자연에서 노는 아이』 우린 이렇게 읽었어요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상상창고 숨> 예술로 사람과 사람, 사람과 시간, 사람과 공간을 잇다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마음의 움직임을 찾는 사람들, 이미지헌터빌리지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손으로 채워가는 소소한 일상, 예술작업실 도란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의 가치를 찾아서, 깊은생각교육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건축가 시점] 마주보는 배려가 필요해요, “구해줘, 학교!”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예술가시점] 현실학교? 미래학교? 구해줘 학교!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공간’, 그 경계를 넘어 ‘공존’으로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로컬-되기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 코로나 19 팬데믹 시대, 혼란과 마주한 실험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모름을 따라가는 문화예술교육
2021.01.20
교육
29호 |열린 마음으로 세상읽기
2021.01.20
교육
[지지봄봄] 29호| 키드득 - 유아에게서 깨닫다
2021.01.20
교육
29호 | 강제로 앞당겨진 초연결 사회 속으로의 ㅋㄹㄴ ㅅㅍㅇㅅ* 의 모험
2021.01.20
예술백신
[문화예술 영상콘텐츠 제작] 봄은 오더이다
2020.12.21
예술백신
[백만 원의 기적] 음악이 있는 대형인형 거리극 ‘장터나들이’
2020.12.10
예술백신
[백만 원의 기적] 코로나19, 다시 따스한 고향의 봄을 그리다
2020.12.09
예술백신
[백만 원의 기적] 당신의 봄을 나누어 봄
2020.12.09
교육
[지지봄봄] 28호 | 미적 공화국에 관한 엽서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동북권역 마을배움터는 힘이 세다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온택트 시대의 문화예술교육, 그리고 시민력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무형식의 배움, 창의를 기른다 (비정형의 문화예술교육과 창의성)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농부와 시인은 어떻게 연대할 것인가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고삐 푸는 야생성, 고삐를 쥔 존재 - 크리스 메르코글리아노의 야생성(inner wildness) 다시 읽기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리모델링의 '작은 역사' 마을인문학공동체의 십 년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다시 마을로, 다시 이웃으로.....!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만나면 꽃이 핀다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남양주 호평중학교> 협동으로 연결된 배움의 공동체의 혁신은 위기 앞에서 멈추지 않는다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네 번째 주제 "야생성 살리는 교육"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세 번째 주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과 교육현장8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두 번째 주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과 교육현장”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 지지봄봄 10년, 갈 길이 멀다 - 첫번째 주제 "지지봄봄 과거를 돌아보며"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28호 |문화예술교육과 시민력(市民力)
2020.11.22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두려워하지 말라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코로나 덕에 다시 생각해본 '학습자 중심'이라는 말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참으로 답답한 자리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경험하지 못하는 경험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낯선 경험의 레퍼런스가 필요해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사암날개뮤지컬컴퍼니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여주사람들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문화예술교육의 유토피아를 위하여, 우리의 정치지형은 바뀌어야 한다.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빨래방을 나와서 빨래터를 향했습니다.
2020.11.2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5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4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3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2회차
2020.11.11
교육
[지지봄봄] 스페셜호 |현장스케치 - 고민빨래방 1회차
2020.11.11
여행
[알려줘요! GGC] 비대면 자율여행 '2020 경기만 소금길 대장정'
2020.10.28
사람
[동네유산] 시간을 담는 나그네
2020.09.29
작품
[예술백신] 침묵의 봄
2020.08.12
교육
[경기도문화재돌봄] 드론으로 우리 문화재를 지킨다! 문화재 전문모니터링팀
2020.06.23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서원, 어디까지 가봤니?
2020.06.15
역사
[경기문화재돌봄센터] 권율 장군의 충절을 함께 기리다, 고양 행주서원
2020.06.09
공연
[알려줘요! GGC] 민요소설극장 <다시 봄> 생중계 공연을 네이버 TV, 유튜브에서 함께 만나볼까요?
2020.05.29
교육
[경기도문화재돌봄] 문화재를 지키러 우리가 왔다! 경기도문화재돌봄사업단
2020.05.15
교육
[경기학센터] 마음을 초록빛으로 물들일 경기학광장이 찾아갑니다
2020.05.13
행사
[경기도] 따스한 봄날에 만난, 따듯한 새 가족
2020.05.08
교육
[경기도] 사회적경제, 새로운 길을 찾다
2020.04.23
역사
[경기학통신] 경기학광장의 봄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2020.04.10
행사
[경기도] 서툴러도 괜찮아요, 아이 곁에 있어주세요!
2020.04.03
행사
[경기상상캠퍼스] <8월 31일 마지막 주 토요일에 열리는> 2019 숲속 모두의 포레포레 8월
2019.08.22
공연
[경기도문화의전당] 2019 경기문화나눔31 통일촌 군내초 공연
2019.07.30
행사
[경기상상캠퍼스] 9월까지 열리는 2019 포레포레
2019.05.29
전시
[닻미술관] 시·象 Image Poetics
2019.03.12
전시
DIMA M.O.A 봄 특별전 《일상으로의 비非일상 II》
2019.03.07
행사
[포레포레] 2019 포레포레(forêt forêt)
2019.02.22
여행
[지지씨가이드 3] 군포_반월저수지
2018.12.21
공연
[경기도문화의전당] 2018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12월 그리고 김정민
2018.12.12
전시
[전문예술창작지원] 무진형제 <궤적(櫃迹) The Trace of The Box>
2018.12.10
작품
[지지씨가이드 3] 광주_Local interview : 자연 속의 예술
2018.12.07
공연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 공연예술 창작지원 선정작 11월 공연 안내
2018.11.17
교육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지지봄봄 25호 발행
2018.11.17
작품
[경기 그레이트북스 100선] 아름답고 매운 봄의 향기
2018.11.10
여행
[지지씨가이드 2] 가평_이화원
2018.10.12
공연
[경기도문화의전당] 2018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10월 그리고 이현우
2018.10.09
교육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에코 아트 프로그램
2018.09.17
교육
[경기상상캠퍼스의 봄] 숲&생태 프로그램
2018.08.30
교육
[경기상상캠퍼스의 봄] 책놀이 프로그램
2018.07.19
공연
[경기도문화의전당 공연]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파주 특별공연
2018.07.09
교육
[지지봄봄 20호] 한 발도르프 교사의 생생한 교육 이야기
2018.06.29
교육
[지지봄봄20호] 문화예술교육의 기본을 교육예술로 묻다 (2)
2018.06.29
교육
[지지봄봄20호] 문화예술교육의 기본을 교육예술로 묻다 (1)
2018.06.29
교육
[지지봄봄 20호] 내 안에 살아있는 신화
2018.06.26
교육
[지지봄봄 20호] 김희동 선생님의 교육사상 얼몬새 통전교육
2018.06.26
교육
[지지봄봄 20호] 지금, 여기 너머의 이야기에 몰입할 수 있는 배움
2018.06.20
교육
[지지봄봄 20호] 학교 교육과 ‘역량’ 이전의 교육
2018.06.20
교육
[지지봄봄 20호] 예술적 경지와 교육적 경지의 거리
2018.06.14
교육
[지지봄봄 20호] 슈타이너의 인지학과 우리 교육 사상의 철학적 교감
2018.06.14
교육
[지지봄봄 20호] 교사 한 명이 곧 하나의 학교
2018.06.12
교육
[지지봄봄 20호] 나름의 입장과 각각의 언어
2018.06.12
교육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에코아트 프로그램] 누리과정 연계 프로그램 "봄봄봄봄~ 봄이 왔어요."
2018.06.06
교육
[지지봄봄 19호] 더불어 사는 과정이 예술이고 교육이다 - (2)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더불어 사는 과정이 예술이고 교육이다 - (1)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문화, 예술, 교육에 대한 연찬(본질을 탐구) -(2)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문화, 예술, 교육에 대한 연찬(본질을 탐구) -(1)
2018.06.05
교육
[지지봄봄 19호] 〈에즈원커뮤니티〉를 다녀와서
2018.05.31
교육
[지지봄봄 19호] 청년, 지리산에 모여 청년을 이야기하다
2018.05.31
여행
[실학여행] 해설자원봉사자 답사 여행기
2018.05.30
교육
[지지봄봄 19호] ‘일상이 예술’인 공동체, 〈우리동네사람들〉
2018.05.29
교육
[지지봄봄 19호] 강화군 양도면의 진강산마을교육공동체
2018.05.29
공연
[2018 경기상상캠퍼스 M3] 오프닝 공연 <봄 그리고 하늘, MMM>
2018.05.25
교육
[지지봄봄 19호] 발생학으로 본 공동체의 의미
2018.05.23
교육
[지지봄봄 19호] 공유지는 살아 움직인다
2018.05.23
교육
[지지봄봄 19호] 사이좋은 사람들과 아이 키우기
2018.05.17
교육
[지지봄봄 19호] 공동체에서 꽃피는 문화예술교육
2018.05.17
교육
[지지봄봄 18호] 나이 듦과 삶의 완성
2018.05.15
교육
[지지봄봄 18호] 메신저가 메시지다 (2)
2018.05.15
교육
[지지봄봄 18호] 메신저가 메시지다 (1)
2018.05.15
행사
[포레포레] 2018 숲속 장터 포레포레 5월
2018.05.15
공간
[2018 경기상상캠퍼스 M3] 창작자와 시민들을 위한 실험 공간/창고
2018.05.15
교육
[지지봄봄 18호] 신화와 전통이 삶에 섞여드는 곳
2018.05.08
교육
[지지봄봄 18호] 운동이 삶을 지속하도록 하자
2018.05.08
공연
[수원화성] 2018 봄 풍류 콘서트
2018.05.04